본문 바로가기
Movie

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"뤼팽" 20201 신작!! (스포X)

by PAYFID 2021. 2. 8.
728x90
반응형

2021년 1월 8일에 개봉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뤼팽입니다.

총5부작이며 나오자마자 끊김없이 다 봤을 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.

 

5부작이라 너무 짧다고 느껴졌지만 그 짧은 내용에 임팩트 있게 진행이 되어

물 흐르듯이 시간이 지나갔습니다.

 

시즌2 말이 나오기는 하는데 꼭 시즌2가 나왔으면 좋겠고 5부작이 아닌 10부 이상이었으면 더 좋겠네요 ㅎㅎ

 

간단한 줄거리로는

주인공의 어릴적 시절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사망한 아버지의 누명을 벗기려고 고군분투하는 내용입니다.

 

아르센 루팡이라는 원작의 책에는 백인이었던거같은데 이번 영화는 흑인이 주인공입니다.

그래서인지 더 색다르고 재미난 느낌이 있었어요.

주인공은 생각보다 많은 영화를 찍은 배우였더군요.

최근 쥬라기공원에도 출연한다고 하니 기대가됩니다.

 

 

 

이 드라마의 연출은 나우유씨미 영화의 연출이 했다고하는데 영상미는

믿고 볼 수 있겠죠?ㅎㅎ

첫 배경과 예고편에도 나오는 루브르박물관!!!

너무 이쁘게 나와서 저도 꼭 한번 가보고싶네요!!

 

킬링타임용이 아닌 찐 재미가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"뤼팽" 추천합니다!

728x90
반응형

댓글